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

(카페추천)천안 두정동 고양이와 놀 수 있는 폴라리스카페 다녀왔습니다

by 루텔 2023. 9. 18.
반응형

저녁 밥을 먹고 무엇을 할까 고민하던 중...

여자친구가 고양이가 보고 싶다고 길고양이를 찾아다니자는 말에..

이건아니지 라는 생각이 들어서 ....

 

검색 시작...

 

두정동에서 고양이를 볼 수 있는 카페가 있다는 것을 찾았습니다.

 

두정동 폴라리스 카페

천안 두정동 고양이와 놀 수 있는 폴라리스카페
두정동고양이카페

고양이찾으러 들러가자~

간판불이 꺼져 있어서 닫은줄 알았지만 다행이 영업중이였어요

 

오후 8시 30분까지 운영하시는곳!!

천안 두정동 고양이와 놀 수 있는 폴라리스카페
두정동고양이카페

입구에는 요렇게  두마리에 고양이 소개가 되어 있어서

당부사항을 알고 들어가는게 좋았어요...

천안 두정동 고양이와 놀 수 있는 폴라리스카페
두정동고양이카페

고양이보고 씬나서 음료 주문하고 오는중...

천안 두정동 고양이와 놀 수 있는 폴라리스카페
두정동고양이카페

고양이들은 전혀 사람 신경안쓰고 자기들만에 루틴을 즐기는중...

천안 두정동 고양이와 놀 수 있는 폴라리스카페
두정동고양이카페

콩이(7살)고양이가 말이 많고 아주 사람을 좋아하더라구요...

처음에는 멀리서 저희를 관찰하다가~

천안 두정동 고양이와 놀 수 있는 폴라리스카페
두정동고양이카페

호다닥~ 다가오더라구요...

졸귀졸귀..

다행이 여자친구에게 다가가줘서 고맙...

천안 두정동 고양이와 놀 수 있는 폴라리스카페
두정동고양이카페

고양이 애교에 살살녹는중...

천안 두정동 고양이와 놀 수 있는 폴라리스카페
두정동고양이카페

저에게한번눈길한번주고~ㅎㅎㅎ

천안 두정동 고양이와 놀 수 있는 폴라리스카페
두정동고양이카페

우리의 주문은

3500원 멜론-소다

5000원 블루베리스무디

 

커피보다는 쥬스를 좋아하고 저는 블루베리 스무디 광이라서..ㅎㅎ

맛을 소소~

천안 두정동 고양이와 놀 수 있는 폴라리스카페
두정동고양이카페

갑자가 창가를 보면서 휴식을 즐기는 콩이..

콩이 매력이 넘치더라구요 애교도 많고

천안 두정동 고양이와 놀 수 있는 폴라리스카페
두정동고양이카페

저의곁에서 맴도는 콩이...

두정동고양이카페

장나감이 있어서 놀아주는....ㅎㅎㅎㅎ

대략 30분 동안 아주 콩이매력에 푹빠졌던 시간이였어요...

고양이 너무 좋아하는데 가끔씩 콩이랑 놀러 가야할꺼같았어요..

조용하고 깔끔한 분위기에 고양이들 매력을 느낄 수 있게 해주는

두정동 폴라리스 카페였습니다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