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

10월 가을 아산 낚시포인트 금성수로 배스낚시 다녀왔습니다

by 루텔 2023. 10. 8.
반응형

날씨가 흐릿흐릿한 주말

할것도 없고 코바람이나 채우기 위해서 아산으로 배스낚시 다녀왔습니다.

포인트는 천안에서 50분정도 걸리는 무료낚시장소

아산 금성수로

가을 아산 낚시포인트 금성수로 배스가을 아산 낚시포인트 금성수로 배스
아산 금성수로 낚시

날씨가 너무 흐릿흐릿;;;;

바람도 살랑살랑불어서 쌀쌀하고..

확실히 가을이 왔다는 느낌을 주는 날씨였습니다..

수위는 많이 내려간듯하고요...

가을 아산 낚시포인트 금성수로 배스
아산 금성수로 낚시

와...붕어 조사님들이 너무너무 많아서 발판이 진짜 없더라구요..

붕어시즌인가....??

진짜 너무 많았어요..

금성수로는 수심이 깊은곳 부터 낮은곳까지 붕어조사님들이 자리피고 앉아 있었어요..;;;;

늦게간 내가 잘못이기도하지...;;

가을 아산 낚시포인트 금성수로 배스
아산 금성수로 낚시

가을인데... 아직은 풀들이 무성하고 

꿀벌들이 사방에 있어서 벌들 조심하셔야 해요...

모기도 2방이나 ;;;;

(저말고 여자친구가...ㅎㅎㅎㅎ)

 

#낚시포인트 #무료낚시 #천안낚시 #아산낚시 #루어낚시 #취미추천
아산 금성수로 낚시

30분여만에 짜치 2짜정도 되는놈 등장...

다운샷으로 운영하였으며 미끼는 작은 미끼를 이용했습니다.

추는 10그람짜리로 장타를 던졌습니다.

 

하 ... 가을 배스 입질 진짜 간질나더라구요...

완전히 먹을때까지 기다렸어요..

 

끌려가는 느낌까지 받을때까지...

#낚시포인트 #무료낚시 #천안낚시 #아산낚시 #루어낚시 #취미추천
아산 금성수로 낚시

2수 등장..

운영은 프리리그로 사용하였고

더블링거로 사용했습니다..

 

여자친구는 0수 

저만 2수를 하여 저만즐거운 낚시를 했습니다..

 

2시간동안해서.. 이정도면;;;ㄷㄷㄷ

이제 진짜 막바지인거같아요..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