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록

두정동 먹자골목 5000원 대패 냉동삼겹살집 대박집

by 루텔 2023. 4. 6.
반응형

비가 오지만 비를 맞으면서 빡시에 축구했습니다...ㅎㅎㅎ
나이먹고 수중전으로 축구하니까 힘들더라구요..
일주일에 한번 차는데...
이게 좋아지고 있는것인지...
 
운동하고 친구들과 저녁을 먹기위해서 찾아간 
가성비 죽이는 대패 삼겹살집


두정동 신종가 대박집

 

 

두정동 신종가 대박집
두정동 냉동삼겹살

아 친구들이 먼저 들어가는 바람에 들어가는 입구 사진을 못찍었어요...
이미오니까 세팅은 완료...
기본고깃집과 특별함은없는
한... 10년전느낌이 나는 세팅!!

두정동 신종가 대박집두정동 신종가 대박집
두정동고기집

가격착한
냉동삼겹살 3인분과
대패삼겹살 3인분
소주2병
맥주1병
공깃밥4개
주문해놓았더라구요..
 
축구끝나고온 배고픈 남자 4명이서.....

두정동 신종가 대박집
대박삼겹살

삼겹살도 올리고 대패도 올리고
파채도 같이 올려서 구워먹으면 진짜 맛있더라구요
김치는 필수도..나는 안먹지만.....
 
김치는 안먹는데 파채는 먹습니다....

두정동 종가대박집

.....소리 죽입니다....
고기는 기름으로 파채와 김치 마늘을 튀기는듯....ㅎㅎㅎ
와 소리가 너무 좋더라구요..
 

두정동 신종가 대박집
대박집

바싹하고 구운 대패에 바로~ 
쏘맥한잔 먹으니까 비맞으면서 추운몸이 더추워지더라구요...
삼겹살로 몸을 녹였어요...
 

두정동 신종가 대박집
대박집

대박집가격은진짜...
고기로만 보면 진짜 엄청 착하지않나요..
하지만 공기밥이 1500원이라는..ㅎㅎㅎ
보통 1000원이죠..
 
이정도 쯤은 양보쌉가능합니다..
 

대패삼겹살맛집대패삼겹살맛집
고기볶음밥

다은 역시 볶음밥이죠...
남은 고기에 공깃밥2개 비벼먹습니다...
요기는 직원분이 비벼주시는게 아닌 직접 저의가 비벼먹는거예요..
그래서 간도 취향에 맞게 할수있고 부가재료도 취향에 맞게 넣을 수있어요..
약간 불편할 수도 있지만...
 

볶음밥볶기


단1의 문제도 되지 않았습니다...
상화가 있었기에..

대패삼겹살맛집
다이어트왜해

내가 왜 운동을 하는것일까...?
먹기위해서 하는건가...?


오늘도 잘먹었습니다.

300x250
반응형

댓글